회원로그인
ID저장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
공인인증센터
사이버캠퍼스 회원가입
구분
제목 Presto와 Xpert로 제작한 콘텐츠 시청 문제
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9-03-05 조회 1384
내용

 

'Presto와 Xpert' 로 제작한 콘테츠를 시청할 때 강의가 재생되지 않거나 문제가
발생할 경우 시청에 적합한 환경을 점검하여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
설정을 변경해 줍니다.

 

반드시 샘플 콘텐츠까지 시청 하여 환경에 문제가 없는지 체크 해 보시기 바랍니다.
* Windosw XP / Vista / Windows 7 / Windows 8 환경과 Internet Explorer 7, 8, 9, 10 버전에 적용

 

1. 시청환경 점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. (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)

      

 

2. 다운받은 [ViewerEnvDiagnosis.exe] 프로그램의 실행 화면이 나타납니다.

 

 

3. 시청환경 점검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됩니다.

 

<시청환경 점검 프로그램 사용법>

 

1. 시청환경 점검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.
   [점검 시작]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중인 PC의 환경에 대한 점검을 시작합니다.  

  

 

2. 시청환경 점검 과정을 거친 후 , 해당 문제 항목에 대해 [문제해결] 부분의 클릭하면
    자동으로 문제를 해결합니다.

  

 

3. 기본 시청환경 점검과 문제 해결을 마친 후 하단의 [다음] 버튼을 클릭하여 샘플
    컨텐츠 보기를 통해  시청이 정상적으로 가능한지 확인합니다.
   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, 샘플 컨텐츠 하단의 [추가적인 문제 해결 방법]

    각 문제 현상 별 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   

    시청환경점검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, 사이버캠퍼스 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
    바랍니다.

 

   

목록
 
+
-

상단으로 이동